하늘이야기

하나님의 교회에서 부르는 새노래 아시나요? -엘로힘 하나님을 찬양하며 감사의 마음을 노래로 표현 한 것

하늘 별똥별 2025. 1. 10. 01:51

안녕하세요~^^
연일 한파로 전국이 너무 추운 것 같아요~
그래서 마음을 녹여줄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꽁꽁 얼어붙은  마음까지도 녹여줄 새노래^^
성령시대에 하나님을 믿는다고 한다면 찬양해야 할 하나님은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이십니다.


새노래는 누가 부를 수 있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궁금하시죠~~


새노래엘로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는 성경의 예언을 성취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사도 요한은, 마지막 시대 구원받을 성도들의 모습과 그들이 행하는 신앙적인 행위를 성경에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시온’이라는 장소에서 새노래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고 있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새노래는 아무나 배울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직 하나님께 구원을 약속받은 사람들이 부르는 노래이기 때문입니다. 또 한 가지 특징은 새노래는 시온에서만 부른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떤 곳일까?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

(이사야 33:20~24)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제정하신 절기를 행하는 교회야말로 시온이라 인정하시고 그곳에 죄 사함과 구원의 은혜를 허락하셨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 가운데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는 교회는 단 한 곳,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도 요한이 계시로 본 구원의 장소, 시온인 셈이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 즉 하나님의 교회에서 부르는 찬송이야말로 성경에서 예언한 새노래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새노래 찬양의 대상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6000년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셨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역사하셨습니다.


성령시대가 특별한 이유는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인류에게 구원을 베풀어주신다는 것입니다. 인류가 생명수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옛적 다윗은 성부시대의 구원자이신 여호와를 찬양하여 복을 받았고, 이천 년 전 초대교회 선지자들은 성자시대의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을 찬양하여 구원을 받았습니다. 오늘날은 성령시대입니다. 인류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 그대로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고 있으며, 성령과 신부를 찬양하는 새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https://youtu.be/D3Ruuuu4Pkw?si=M0C-KGoD6WUYfaAT



https://pasteve.com/opinion/bible-column/world-mission-society-church-of-god-new-song/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성령시대가 특별한 이유는 엘로힘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인류에게 구원을

pasteve.com






#하나님의 교회
#새노래
#휴식할 때
#감사할 때
#따뜻한
#시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