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야기

2025년에도 "어머니의 교훈"을 실천해 볼까요?

하늘 별똥별 2025. 1. 8. 22:09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순종으로 따르는 자녀들입니다.

그렇기에 2025년에도 "어머니의 교훈"을
실천해 볼까요?

어머니의 교훈은 구약의 십계명처럼
이 시대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지켜야 할 계명이라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어머니의 교훈 열세 가지 중
첫 번째 교훈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교훈
“하나님께서 늘 사랑을 주신 것처럼 주는 사랑이 받는 사랑보다 더 복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한순간도 우리를 사랑하지 않으셨던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하늘나라 천사였을 때에도 항상 우리를 아끼시며 사랑으로 대해주셨고, 우리가 하늘에서 패역한 죄를 저지르고 이 땅에 쫓겨 내려왔을 때조차도 그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 우리 대신 십자가에 못 박히심으로 그 사랑을 증명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도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죄인들의 땅에 거하시며 우리를 보살펴주고 계십니다.


이처럼 우리에게 늘 사랑을 주신 하나님께서는,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는 가르침을 주셨습니다(요 13장 34절). 우리가 하나님께 사랑을 받은 것처럼, 우리도 다른 이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주기를 바라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더 복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범사에 너희에게 모본을 보였노니 … 주 예수의 친히 말씀하신 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지니라”
행 20장 35절



누군가에게 사랑을 주는 일은 사랑을 받는 일보다 어렵고 힘듭니다. 사랑을 베풀 때는 상대의 입장을 헤아리고 상대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채워주기 위한 노력과 희생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주는 사랑이 더 복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눠주어야 하겠습니다. 상대가 나를 알아주고 나에게 사랑을 주기만을 기다리기보다 내가 먼저 상대에게 다가가고 관심을 가지며 사랑해 준다면, 하나님께서는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의 모습을 기뻐하시며 큰 축복을 허락해 주실 것입니다.



https://watv.org/ko/faith_life/teachings-of-mother-1/

 

어머니 교훈 중 첫 번째 교훈 - 어머니 교훈

하나님은 한순간도 우리를 사랑하지 않으셨던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하늘나라 천사였을 때에도 항상 우리를 아끼시며 사랑으로 대해주셨고, 우리가 하늘에서 패역한 죄를 저지르고 이 땅에 쫓

watv.org



💝2025년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널리 전하고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겠습니다.

사랑을 주는 일은 받는 것보다 어렵고 힘들다고 하는데요...
끈기와 인내를 가지고 실천해 보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님들도 함께 실천해 보세요^^ 더 많은 복이 있다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셨으니까요 ~~:) 🥰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의 교훈
#첫번째 교훈
#주는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