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3 2

별빛 책방《어머니를 부끄럽게 여긴 죄》오디오북 | 사막에 뜨는 별 | 하나님의 교회

☆사막에 뜨는 별 사막 같은 팍팍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별빛처럼 따스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하나님의 교회가 마련한 힐링 채널입니다. 일상 속 사연, 성경 구절 등을 소재로 음악과 이야기가 흐르는 영상 에세이가 업로드됩니다. https://youtu.be/-ehrP9uUfgA?si=X0yqmIXDavFyIGse오디오북 | 어머니를 부끄럽게 여긴 죄 오디오 북 《어머니를 부끄럽게 여긴 죄》 ✨️아들의 깨달음 ✨️어미 소 ✨️엄마 앞에선 항상 어린아이 🍂어머니의 초라한 모습을 부끄럽게 여겼던 어린 시절을 고백하고, 어머니를 향한 사랑과 감사를 진솔하게 표현한 글들이 잔잔한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 이 땅에서 죄인 된 자녀들과 항상 함께해 주시는 어머니의 사랑을 잊고 살아갈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하늘이야기 2024.11.13

삼일(예배)의 정결함의 축복 받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켜지고 있는 정결함의 축복이 담긴 삼일예배를 지키고 왔습니다. 오늘 예배 설교 중 기억에 남는 구절이 있어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피로 교회를 사셨다고 하셨습니다. '피로 사신 교회를 친히 치게 하셨다'는 뜻은 친다는 뜻은 "양육하고 돌본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이 지상에 유일하게 하나님의 피가 담긴 진리는 새 언약 유월절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양육하시며 돌보시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 하나님의 자녀여서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친히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곳, 하나님의 소유된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돌봄을 받고 양육하시는 곳!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죄사함의 축복이 넘치는 곳에 제가 ..

하늘이야기 202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