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 15

에서의 후회 | 하나님의 교회

이 티켓은 딱 한 번 원하는 과거로 갈 수 있는 '타임머신 티켓' 입니다. 당신은 후회하는 순간이 있으십니까? 그리고 당신이 돌아가고 싶은 과거는 언제인가요? "과거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https://youtu.be/btdhl0MUdtg?si= ttzLEyXqvaKypA8a에서의 후회 에서는 장자로서 아버지 어머니를 돕기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냥만 즐겼고 장자의 명분마저 그 가치를 경홀히 여긴 채 팥죽 한 그릇에 팔아버린 반면 야곱은 축복의 가치를 알고 어머니 말씀에 따라 열심히 장자 역할을 했습니다. 그 결과, 야곱은 장자의 축복을 받았고 에서는 방성대곡하며 후회했습니다. 에서가 그 아비의 말을 듣고 방성대곡하며 아비에게 이르되 내 아버지여 내게 축복하소서 내게도 그리하소서 창세기 27장 34..

하늘이야기 2024.06.30

천국 혼인 잔치 비유 | 성경의 마지막 비밀 <하늘 어머니 >

일반적으로 잔치라고 하면 가정에서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때 음식을 차려 놓고 손님을 초청하여 나누며 즐기는 것을 말한다. 성경에는 여러 인물들이 잔치를 벌인 내용이 기록되어 있는데, 아이가 젖을 떼는 날에 벌인 잔치, 양털을 깎을 때에 벌인 잔치, 생일을 맞아 벌인 잔치, 잃어버린 사람과 재회했을 때 벌인 잔치 등이다. 그리고 우리가 특별히 눈여겨봐야 할 것은 혼인 잔치이다. 2천 년 전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에 가는 것을 혼인 잔치에 초대받아 참여하는 것으로 비유하셨다. 다른 잔치들도 많은데, 왜 하필 혼인 잔치일까. 여기에는 중요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지금부터 천국 혼인 잔치의 비유 속에 숨겨진 비밀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자. 예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 천국은 마치 ..

하늘이야기 2024.06.26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 성경의 안상홍님의 이름이 나오는가?

성경에 안상홍님의 이름이 기록된 여부가 중요한 것 이 아니라, 안상홍님이 성경의 예언을 이루셨는지를 살펴야 한다. 구약성경의 예언이 증거 하는 예수님 만약 성경에 이름이 나와야만 그리스도라 주장한다면 초림 예수님도 그리스도로 믿을 수 없다. 2천 년 전 예수님이 복음을 전하시던 당시에는 구약성경만 있었는데, 구약성경에는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받는 다'고 기록되어 있을 뿐(사 43장 11절) 예수라는 이름을 구원자의 이름으로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면 그 시대 성도들은 예수님이 그리스도인 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었을까? 바로 구약성경의 예언을 통해서다. 예수님은 "성경이 내게 대하여 증거 한다" 하시며 친히 구약성경의 예언들을 가지고 당신이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증거 하셨다. 너희가 성경에서 ..

하늘이야기 2024.06.21

[모팡] 눈에 보이지도 않는 하나님을 어떻게 믿을 수 있나요? | 안상홍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 교회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존재이신 하나님을 어떻게 믿을 수 있을까요? https://youtu.be/aRpBmxVzRzY?si=Uk-Xzq7KMlakEkXD 사실, 우리가 가진 감각 기관의 기능은 너무나 제한적이기 때문에, 단순히 우리 눈으로 볼 수 없다고 하여 그 존재 자체를 부정한다는 것은 지나치게 섣부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마치 앞이 보이지 않는 장님들이 각자 코끼리의 신체 일부만을 만져본 뒤, 자신에게 인식된 편협한 정보만을 가지고서 코끼리를 밧줄 혹은 통나무 등과 같은 존재로 규정하고자 하는 어리석은 시도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단지 인간의 능력을 통해 직접적으로 보거나 느낄 수 없다는 이유만으로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한다면 이는 아주 큰 오류이자 착각입니다. 이 세상에..

하늘이야기 2024.06.19

하나님의교회 '헌혈 유공' 전북도지사 표창 수상 전북자치도 '헌혈자의 날' 유공자·단체 시상

https://news.mtn.co.kr/news-detail/2024061311521532051 하나님의교회 '헌혈 유공' 전북도지사 표창 수상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혈액원은 12일 전북도청 4층 대회의실에서 ‘헌혈자의 날’ 기념식을 열고 헌혈 유공자에 대한 표창 등을 수여했다. 기념식은 ‘전북특별자치도민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news.mtn.co.kr 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혈액원은 12일 전북도청 4층 대회의실에서 ‘헌혈자의 날’ 기념식을 열고 헌혈 유공자에 대한 표창 등을 수여했다. 기념식은 ‘전북특별자치도민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한 헌혈자의 날’이란 주제로 헌혈 선언문 낭독에 이어 헌혈유공자 표창 시상, 축하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전북자치도와 혈액원은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생명 나눔을 실천한 ..

GOOD NEWS 2024.06.14

꽃이 너무 예뻐요~^^

지나는 곳 마다 예쁜 꽃들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폰을 꺼내어 찍게 됩니다. 저도 꽃을 좋아하는거 보니ㅠㅠ 나이를 먹나봅니다. 웬지 서글퍼지네요 ㅎㅎ 그래도 아름답고 예쁜 꽃으로 잠시 어릴적으로 돌아가 소녀같은 감성을 꺼내봅니다... 꽃 색이 다양해서 너무 예뻐요~^^ 우리 사람도 다 다르듯이 꽃도 비슷한 것 같지만 그 색이 조금씩 다르고 모양도 여러모양으로 다양한 것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도 꽃으로 힐링하고 마무리해 봅니다^^ 오늘도 감사한 하루:) #감사 #다양한꽃 #여러색을가진꽃 #힐링

나의 일상 - 편안함을 주는 곳 고향

며칠 전 고향에 다녀왔어요:)고향만큼 편하고 아늑한 곳이 없더라고요~~ 제가 태어나고 자란 곳은 시골이에요 ㅎㅎ그래서 이런 풍경이 참 좋아요^^돌아오는 길에 하늘도 보았습니다.  우리 영혼의 고향이 하늘나라이어서 그런지 하늘도 구름과 어우러져서 포근하게 느껴지네요^^ 채송화도 함께 보고 왔어요~^^너무나 우아해 보여요:)꽃은 언제 봐도 기분전환과 기쁨을 주는 것 같아요~

나만의 일상들 2024.06.10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가 세상에 처음 세워진 것은 2천 년 전 예수님 때입니다. 복음의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인류의 죄사함과 구원을 위해 많은 가르침을 주시며 교회를 세우셨고, 예수님께 직접 배운 사도들이 그 교회에 다니며 그리스도께 받은 생명의 복음을 온 세상에 전했습니다.성경은 그 교회의 이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라고 증거 합니다.  새 언약을 지킨 하나님의 교회 사도들이 다닌 하나님의 교회에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의 진리가 온전히 있었습니다.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이신 안식일, 유월절, 부활절, 오순절, 초막절 등 하나님의 절기를 지켰습니다.  복음을 깨달은 자에게 침례를 행했으며, 예배나 기도 시 여성도가 머리에 수건을 쓰는 수건 규례를 준수했습니다.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의 본을 ..

하늘이야기 2024.06.09